개인적으로 톰크루즈는 정말 여복이 넘쳐 나는것 같습니다
아마 인물값과 그의 매력에 안빠져들 여인이 있을지~
톰크루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의 열애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의 파트너는 25살 연하의 엘시나 카이로바(36)입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2일(현지시간) 크루즈와 카이로가 공식적으로 교제 중이며, 크루즈가 카이로의 영국 자택을 자주 방문하는 등 깊은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라며 "매우 가까운 사이지만 사생활 보호를 위해 함께 사진이 찍히지 않도록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크루즈는 카이로의 한 아파트 건물에서 하룻밤을 보냈다며, 일반 부부들이 부유함에도 불구하고 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두 사람이 분장을 하지 못하도록 얼굴을 감춘 채 카이로의 집 근처 식당에서 식사를 했고, 런던 하이드파크에서 함께 산책을 즐겼다고 증언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 불리는 카이로 바 하우스는 런던 나이츠브리지에 있는 1천만 파운드(약 168억 5천만 원)짜리 고급 아파트입니다.
러시아에서 태어난 카이로는 런던에 사는 영국 시민입니다. 그녀는 러시아의 신흥 재벌인 드미트리 체츠코프와 결혼하여 11년 만에 2022년에 이혼했습니다. 그들에게는 두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그는 러시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이며 서리의 재산에 2,200만 파운드의 저택과 런던에 1,800만 파운드의 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루즈와 카이로바의 열애설은 지난해 12월 런던의 한 파티에서 두 사람이 스킨십을 하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처음 불거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크루즈가 사랑에 빠진 것 같았다. 두 사람은 육체적으로 가까워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런던의 고급 레스토랑을 통째로 빌린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크루즈는 지난 7일 윌리엄 왕자가 참석한 '에어 앰뷸런스' 자선단체 모금 행사에도 카이로바와 동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크루즈는 세 번 결혼했고 세 번 이혼했습니다. 그는 1987년부터 1990년까지 배우 미미 로저스와 1990년부터 2001년까지 배우 니콜 키드먼과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2006년에 케이티 홈즈와 결혼했지만, 2012년에 헤어졌습니다. 그녀는 키드먼과 함께 입양한 아들과 딸이 있고, 홈즈에게서 딸 수리가 있습니다.
톰크루즈가 제 우상으로 보이는지 많이 부럽습니다